마야님의 블로그 리뷰 블로그 후기 - 풀셋 초음파세척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블로그 후기

블로그 후기

구매자 분들의 생생한 후기를 만나보세요.

게시판 상세
제목 마야님의 블로그 리뷰
작성자 풀셋 초음파세척기 (ip:58.226.22.123)
  • 평점 0점  
  • 작성일 2019-12-17 09:56:2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

가정용 초음파세척기 풀셋 안경 / 쥬얼리 / 시계 깨끗!

아이들이 성장하면서 집안에는 점차 액세서리가 쌓여가고 있다. 한번씩 착용하고 나서 상자안으로 다시 들어가 선택 되기를 기다리는 각종 쥬얼리, 시계 등을 가끔은 꺼내서 들여다 보곤 한다. 아쉬움을 남기게 하는 녀석들은 많은 의미가 담겨 있기도 하다.

착용하다 무심코 보관하게 되는 각종 액세서리들은 알게 모르게 때가 묻어 상자속에서 찌들어 가고 있다는걸 간과했다. 그러나 집에서 깨끗이 손질하려면 소독제 등 번잡한 준비물이 필요한데, 풀셋 가정용 초음파세척기를 만나자 마자 필요하다 싶은 생각이 솟구쳤다.



 

 


가정용 초음파세척기만 있으면 안경부터 내가 귀중히 보관하는 액세서리까지 깨끗하게 정리할 수 있다니 무척 반가웠다. 내가 좋아하는 화이트 컬러에 모양새도 앙증 맞아 어디둬도 어울리는 디자인이라 눈에 쏘옥 들어왔다.

더군다나 안경을 착용하는 사람들이 대다수인 세상에서 우리집도 예외는 아니어서, 초음파세척기의 쓰임새가 머리속으로 마구 그려지기까지 했다. 요건 우리집에 꼭 필요해 뭐 그런 생각이 마구 스쳤다.




 

 


안경점에서 세척을 의뢰할때 보면 상당히 큰 세척기를 가동하던데, 가정용이라 그런지 액세서리 보관함처럼 보여서 더욱 시선이 간것 같다. 구성품은 의외로 간단하다. 세척기 외에 큰 고급스웨이드 클리너가 따라온다. 상당히 반가운 추가 구성품이었다.



 

 


초음파세척기의 용도는 눈에 보이는 먼지나 때 뿐만 아니라, 보이지 않는 부분을 세척할 수 있다는데 더 큰 장점이 있다. 액세서리 틈 사이에 끼인 불순물들은 피부트러블의 원인이 되어 가려움과 아토피 등의 문제를 일으키는 경우가 발생한다.

풀셋 가정용 초음파세척기의 특징은 제균(균을 특정 물건에서 제거, 분리), 살균(부패 또는 질병을 일으키는 균을 사멸), 멸균(균이 존재하지 않는 상태) 기능까지 가능한 제품이다. 특히 제균 기능은 타사에서 볼 수 없는 기능이라고 한다.

강한 내구성의 304 스테인리스와 충격과 열에 강한 ABS 소재, 실리콘 소재로 만들어져 쉽게 미끄러지지 않아 사용상의 편의성도 뛰어 나다고 할 수 있다.



 


전기를 이용한 초음파 발생으로 세척을 하는 만큼, 뒷면의 전원코드를 연결해주고 사용을 위한 준비를 한다.



 


물만 있으면 준비 끝

하루를 마감하는 저녁에 매일 착용하는 팔찌, 안경을 먼저 세척할 준비를 한다.  준비물로는 풀셋 가정용 초음파세척기와 물로 매우 간단하다고 볼 수 있다.

먼저 뚜껑을 열면 내부공간 스테인리스에 MAX 글자가 보이는데, 그곳에 물을 채우고 액세서리를 넣고 전원 버튼을 누르니 눈에 보이는 현상은 미세한 물방울이 발생하는 정도다.



 


팔찌를 먼저 세척하다가 자리가 넉넉한듯해 안경을 추가로 넣었다. 풀셋 가정용 초음파세척기는 세척기에 손을 넣거나 피부가 닿아도 인체에 무해하며, 병원에서도 초음파를 이용한 진료에 이용되니, 세척중에 물건을 넣거나 뺄때 안심해도 된다고 한다.


초음파가 미세기포를 발생하여 먼지 및 세균을 제거하는 시스템이다. 초음파로 발생한 미세기포들이 터지면서 생기는 에너지를 캐비테이션이라고하며, 그 에너지로 인해 먼지와 세균이 제거 된다.






 


작동을 위해 전원 버튼을 누르면 레드 불빛이 보이고, 일정 시간 작동 후 완료되면 블루 표시등으로 바뀐다. 작동하는 소리는 79db정도로 일상적으로 사람들이 대화하는 소리와 비슷하다고 한다. 대화하는 소리 정도라는건 소음은 약간 있다고 볼 수 있다.



 


세척 후 고급 스웨이드 클리너로 닦아주면 더욱 깔끔해진다. 사용용도는 고급시계, 안경, TV액정, 금속 액세서리, 핸드폰 액정 등을 흠집없이 닦는데 용이하다. 물기를 조금 묻혀 닦으면 더 부드럽게 닦을 수 있다고 한다. 소재는 스웨이드(40%), 폴리에스테르(60%). 사이즈는 270mmX270mm로 상당히 넓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서 좋다.

세탁시 1~2회는 손세탁을 권장하며, 이후에는 세탁기를 사용해도 무방하다고 한다.



 


방수가 걱정되는 시계나 액세서리는 거치대를 이용하면 된다. MAX선 만큼 물을 붓고 거치대를 놓은 후 시계를 얹으면 되는 구조다. 물에 빠뜨리면 안되는 시계에서부터 안경, 귀걸이, 반지, 목걸이, 팔찌 등의 쥬얼리 그리고 화장용브러쉬, 아기용품, 피규어, 칫솔에 이어 신기하다 싶은건 틀니, 전자담배, 텀블러 뚜껑까지도 세척이 가능하다. 생활속에서 찾아보면 엄청 많을것 같다.




 

보는것과 달리 세척 후 스웨이드 천으로 닦아주니 상당히 지저분한게 닦여져 나온다. 이럴때는 미지근한 물을 이용한 세척도 좋고, 한번 더 세척하는것도 좋다. 풀셋 초음파 세척기 타이머 설정은 두가지 단계가 있다.

전원버튼을 한번 누르면(원클릭) 파란색 표시등으로 3분 세척, 더블클릭하면 보라색 표시등으로 5분 세척으로 세팅되어 있으니 필요에 따라 골라 쓰면 된다. 장시간 세척을 안하 제품은 첫 사용시 더블클릭을 권장한다. 나도 모든게 더블클릭 해야한다...ㅋㅋ


 


어느곳에 두어도 주변과 잘 어울리는 뛰어난 디자인은 거실에 두고 매일 사용하기에 좋다. 가족들이 돌아가며 사용하다보니 좀 고생하긴 한다...ㅋㅋ

피부에 닿는 매일 사용하는 안경, 액세서리 등을 풀셋 가정용 초음파세척기로 깨끗하게 세척 후 사용하면 기분이 새로워진다. 옷을 세탁한 기분 또는 내가 목욕을 한듯한 느낌이랄까. 깨끗하게 세척하니 마음과 몸이 단정해진다. 우리집에 두길 잘했다~~


첨부파일 00.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